비대면주문/관리플랫폼

 

개요

비대면 주문/관리 플랫폼인 키오스크를 통해 다양한 업종의 무인업무처리 환경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인건비 절감 및 비대면 일상 생활화 트랜드에 맞는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.

주요기능

  • 기업용 RFID 신분증 결제 처리
  • 매장별 매출관리, 재고관리
  • 업종별 전문화된 인터페이스(카페, 식당, 매점 등)
  • 컨텐츠 및 음성포함 4개 국어 지원

도입장점

  • 인건비절감효과 *평일 5시간 근무 기준, 월 77만 절약 가능
  • 효율적인 주문처리를 통한 카페, 식당, 매점 운영 시 대기시간을 감소 가능
  • 서비스와 결제업무 분업으로 위생적 운영 가능

구축사례

  • 정부출연연구원내 매점 및 카페 (2건)